Home > 회사소개 > 회사소개

인사말

“스마트한 관리비 절약!”

모비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비틀은 창업가들의 DNA를 새로운 잠재 창업자들에게 전달하고 복제하여, 후배 기업가들의 성공을 돕는 새로운 형태의 엔젤 투자 인큐베이션 네트워크인 프라이머 1기 엔턴십, 인큐베이션 과정을 거쳐 2011년 1월 20일에 창업하였습니다.

150만 소호 가맹점의 마케팅의 변화도 이제 스마트폰과 SNS의 빅뱅으로 인해 고객들의 생활패턴의 변화 및 상거래의 패러다임의 전이를 간과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희 모비틀은 탁월한 기술력으로 구축된 모바일 플렛폼을 통한 150만 소호가맹점주님들의 사업성장에 기여하고자 앱제작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년간 앱제작 시장을 선도 하였으며 해외시장에서는 일본 수출의 성과를 올렸습니다.(www.misterpark.jp)

또한 2013년 11월 런칭한 신개념 리워드앱서비스인 “쎈더”는 현재 20만회원을모집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쎈더”는 모바일광고 시장을 경험하게 함으로서 모비틀의 큰 자산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모바일 플렛폼 서비스, 모바일 광고 시장 및 오프라인 유통 조직의 결합을 통해 저희 모비틀은 2014년 2월 새롭고 도전적인 항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즉, 아파트 주민들에게 스마트폰 첫 화면에 유익한 정보 및 광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아파트 관리비를 차감, 조금이나마 가정살림에 보탬이 되게 하고, 150만 소상공인 분들에게는 30~50대 지역아파트 주민 스마트폰 첫 화면의 주인공이 되어 광고 및 매출증대에 도움을 드리는 신개념 광고플렛폼인 “줌마슬라이드” 서비스를 런칭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저희 모비틀 임직원은 진화되어가는 모바일 세상의 패러다임속에 소상공인 및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사명감을 가지고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모비틀 임직원 일동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011. 05.11 (주)모비틀